코웨이가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을 2년 연속 획득했다고 오늘(29일) 밝혔습니다.
ISO 10002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고객의 요구에 신뢰성 있게 응대한다는 것을 인정하는 국제인증입니다.
코웨이는 지난해 9월 인증을 최초 획득한 데 이어, 2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유지하며 고객 서비스 품질 관리를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신개념 화상 서비스인 '보이는 상담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입니다.
보이는 상담 서비스는 콜센터 상담사가 소비자의 휴대폰 카메라로 제품 상태를 살펴보며 제품 정밀 진단이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고객센터로 들어오는 모든 음성 정보를 문자로 변환시켜 주는 '실시간 고객의 소리(Real Time VOC) 시스템'과 현장의 빠른 대응을 위한 '책임 프로그램' 등으로 고객 요구 사항을 집중 관리하고 있습니다.
박용호
코웨이 CS기획팀장은 "
코웨이는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송복규 기자 / sbg18@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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