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스 탈모 샴푸가 남성 및 여성 전용 두 가지 유형으로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탈모 샴푸는 모나스 맨즈 테라피 탈모 샴푸, 모나스 우먼스 테라피 탈모 샴푸로 성별 맞춤형 케어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나스 탈모 샴푸는 브랜드 산하 두피 연구소 '볼빅'에서 제조, 생산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볼빅은 15년 간 탈모 완화 연구에 주력해 온 국가 인증 기업부설연구소다.

모나스 탈모 샴푸는 저자극 약산성 샴푸 제품으로 두피의 수분 및 영양 공급, 활력 상승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판테놀, 바이오틴 등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탈모 완화 유효 성분 네 가지를 모두 포함한 것이 포인트다.

모나스 우먼스 테라피 탈모 샴푸의 경우 여성 탈모 원인에 초점을 맞춰 유채스테롤, 가시칠엽수씨추출물, 클라이코젠, 프로필렌글라이콜, 꿀추출물, 카페인, 암모늄글리시리제이트 등 일곱 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모나스 관계자는 "최근 3차 출시 완판을 달성한 가운데 모나스 샴푸 브러쉬 무상 증정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두피 연구소 볼빅의 연구개발 산물로 일찌감치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전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