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반려동물에 지갑열다…고가 펫케어 화장품 인기
기사입력 2020-09-23 20:16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코로나19로 펫콕족(집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 늘면서 고가의 펫케어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1~8월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프리미엄 펫 컬렉션 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2015년 펫케어 라인을 처음 출시했다.

샴푸(250㎖·4만5000원), 해충 접근 방지 로션(50㎖·5만70000원), 데오도런트(150㎖·2만5000원) 등은 고가임에도 매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는 1년간 판매를 예상하고 준비한 펫케어 제품 수량이 8월 중순에 모두 판매되면서 추가 수입 물량을 150%가량 늘려 매장에 긴급 투입했다.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펫 컬렉션은 자극이 적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전통적이고 까다로운 수작업 마무리를 더해 제작된다.

그러나 최근 국내 명품 시장 호황이 펫 시장에도 예외가 없는 등 소비 양극화 현상이 확대되는 점에 대해선 우려의 시각도 있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이달 25~27일 스타필드 하남 몰리스펫샵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반려동물과 함께 출입이 가능해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세트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핸드타월과 에코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레스케이프 호텔 애견 동반룸 숙박권, 애견용 캐리어, 산타마리아노벨라 제품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윤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케이프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