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골드 박준남대표 9/19(토) 오후 2시~5시 온라인 강연회 진행
추가 부양책 없는 연준..미 3대 지수 하락! 다음 주 투자 전략은? [참여하기]

연준의 FOMC 정례회의 이후 3년간 제로 금리 기조를 유지 하겠다는 발언과 함께 연준의 추가 경기 부양을 위한 추가 통화완화정책을 내놓지 않아 시장은 실망 매물이 나오면서 미 주요 3대 지수는 하락하는 구간을 보인 가운데 다음주는 반등 장세로 전환 될지 투자자들은 주목하고 있다.
국내 증시는 미 증시 하락 여파로 인해 장 초반 하락세를 보였으나 장 중 반등 흐름세를 보이며 플러스로 전환하는 흐름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외국인이 코스피와 코스닥 순매수세를 이어가며 지수 반등에 견인 역할을 하고 있다. 금일은 스마트그리드 테마와 일자리 관련주들이 강세를 보이면서 지수 상승세를 주도 하고 있다.
다음주 증시 투자 전략과 관련해 NO.1 평생 재테크 파트너 MBN골드는 9월 19일(토) 2시~5시 빅데이터 기업분석 박준남대표의 무료 온라인 강연회 (MBN골드 사이트에서 진행)를 마련해 최근 시장 대응 전략과 주목해야 할 테마와 종목에 대해서 강연하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 MBN골드 ‘연준의 제로 금리 기조 유지 전망은?’ [무료강연회 참여]

오는 9/19 (토) MBN골드에서 진행 되는 무료 온라인 강연회와 관련해 박준남대표는 “최근 국내 시장은 미 증시와는 다른 디커플링 현상을 보이며 9월 세계 주요 지수에서도 상승률이 상위 권에 속하고 있다”며 “올해 개인투자자들의 100조 자금이 증시에 투입 되면서 유동성 장세가 지속 되고 있고 테마별 차별화 장세가 진행 되고 있는 가운데 차주 국내 증시를 이끌 새로운 테마와 급등주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MBN골드 박준남대표 무료 온라인 강연회는 9월 19일(토) 2시~5시에 MBN골드 사이트에서 진행 된다고 하니 주식투자에 관심이 있는 개인 투자자들은 많은 참여와 성원 바란다.

■ MBN골드 박준남대표 무료 오프라인 강연회 안내
일시 : 9월19일(토) MBN골드 사이트 (오후 2시 ~ 5시)
강연자 : 박준남대표 [다음주 투자 전략 공개]

매일경제TV MBN골드 관심종목
신풍제약, LG화학, 포스코 ICT, 옴니시스템
신성델타테크, 아바코, 일양약품, 넷마블, 초록뱀

-본 자료는 단순 참고용 보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