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다음 달 31일까지 '가을맞이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우선 이벤트 기간 중 해외주식 거래를 최초로 신청한 온라인(비대면)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됩니다.

신청 당월 300만 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30달러 투자지원금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롯데 시그니엘 호텔 1박 숙박권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달에는 연말까지 미국 실시간 시세 서비스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해외주식 거래 신규 고객이 미국 실시간 시세 서비스를 신청하고, 월 1회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할 경우 5달러 상당의 서비스 이용료를 다음달에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별도 신청이 필요하며, 신청은 10월말까지 가능합니다.

이벤트가 연말까지 이어짐에 따라 이달부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최대 4개월간 혜택을 누리게 됩니다.

이밖에도 '해외주식 거래 우대수수료 10년 혜택 이벤트', '종목이관 이벤트'도 함께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 해외주식 거래를 최초로 신청한 고객은 미국주식을 거래할 때 우대 혜택에 의해 거래수수료 0.08%를 적용 받게 되며(중국/홍콩 0.2%),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타 증권사에서 유진투자증권으로 종목이관을 할 경우 최대 500만 원까지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달에 이어 신규로 온라인 계좌 개설 시 1만 원을 받을 수 있는 '계좌개설 이벤트'와 우리은행 고시환율 기준 '80% 환전우대(미국, 중국, 홍콩) 이벤트'도 계속됩니다.

민병돈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이번 달에는 투자지원금과 경품 이벤트와 함께 해외투자자들이 선호하는 미국 실시간 시세 서비스 지원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