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부대찌개가 다양한 지원 정책으로 소자본 성공창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킹콩부대찌개는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가맹점비 무료, 인테리어 직접시공, 감리비 무료, 의탁자 무상지원 등 폭넓은 창업지원 혜택으로 신규 가맹점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프랜차이즈 매장을 오픈하는 신규 가맹점의 경우, 실제로 오픈 초기에 비용 부담이 많다. 킹콩부대찌개는 그동안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을 다양하게 지원해 왔다.
국내 최초 라면사리와 밥을 추가비용 없이 무한리필 정책을 시행하며, 부대찌개 프랜차이즈 중 무한리필 정책을 선도해온 킹콩부대찌개는 배부름의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푸짐한 한상과 신선한 식재료를 제공하여 맛과 정직함으로 많은 호평을 받아왔다.
킹콩부대찌개의 본사인 (주)
에스엘에프앤비의 정순태 대표는 “킹콩부대찌개는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꿈꾸는 모든 분들께 실질적으로 필요한 부분을 다양하게 지원해 오고 있다” 며 “본사의 든든한 지원 정책과 꾸준한 마케팅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여 소자본 성공창업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킹콩부대찌개는 베트남 하노이 골드마크시티에 해외1호점을 오픈하며 베트남현지에서 한류 음식을 대표하는 한국의 맛을 선보이고 있다.
골드마크시티에 지난 1일 오픈한 킹콩부대찌개는, 베트남 현지 초기 준비 단계부터 현지 교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킹콩부대찌개 베트남 하노이 골드마크시티점은 오픈과 동시에 많은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었으며, 한국 교민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관광객 및 현지 분들이 방문하여 베트남 하노이 맛집으로도 현재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급부상 하고 있다.
킹콩부대찌개의 가맹점 창업혜택 및 지원소식은 본사 홈페이지 및 유선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