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동방메디컬·베트남 DNA병원 MOU…"미용 성형·뷰티산업발전 협력"

(주)동방메디컬은 베트남 DNA병원그룹과 지난 9월27일 판교에 소재한 (주)동방메디컬 본사에서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미용 성형 및 뷰티산업 마케팅 전반에 걸쳐 협력하고, 베트남 현지에서의 서비스와 마케팅 및 교육을 진행하기로 했으며, (주)동방메디컬의 베트남 공식 대리점인 SEJUNG MEDICAL VALLEY를 통해 적극적인 업무지원을 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MOU 체결을 바탕으로 (주)동방메디컬의 오랜 노하우와 베트남 DNA병원그룹의 현지 네트워크를 연계해 (주)동방메디컬의 고품질 의료기기 및 미용기기의 본격적인 베트남 시장진입이 예상된다는 게 동방메디컬의 설명.

현재 베트남은 한국의 주요 투자처 및 수출국으로 변모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베트남 DNA병원그룹과의 MOU 체결을 통해 (주)동방메디컬의 매선, 필러 등 주력 제품들의 베트남 진출 및 현지에서의 마케팅이 본격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동방메디컬은 "앞으로 (주)동방메디컬과 베트남 DNA병원은 긴밀한 협력체계를 유지하면서 의료 각분야에서 상호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