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폴드, 멀티태스킹과 태블릿 크기의 대화면으로 1차, 2차 물량 완판
폴더블 디스플레이, 힌지, 모듈, IT부품 전체 신기술 총집합 [수혜주 확인]

갤럭시폴드가 예상대로 1차, 2차 물량을 완판하며 새로운 모바일 스마트폰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다. 해외 언론들도 이제는 갤럭시폴드에 대한 찬사 일색으로 돌아서며 향후 스마트폰의 틀이 갤럭시폴드의 폴더블폰으로 전향 될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폴드에는 새로운 IT부품과 기술이 총집결 되었는데 디스플레이 분야에선 폴더블 디스플레이가 채택 되면서 관련 시장이 4년 후엔 현재보다 190배 증가할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또한 힌지와 모듈, IT부품들이 기존 스마트폰과는 다른 신기술로 집약 되어 관련 부품 기업들 또한 매출액이 크게 증가 될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이에 증시에서는 갤럭시폴드에 장착 된 새로운 IT부품 기술에 주목하고 있다. 폴더블 디스플레이, 두개의 모니터를 하나로 연결 해주는 힌지, 베이스 필름, IT기기 내외장재, 케이스 등 새로운 IT신기술을 개발 적용했기 때문에 투자자은 매출이 급증할 관련 기업들을 주목 하고 있다.

■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황금알클럽 [무료카톡방 참여]

이와 관련해 매일경제TV MBN골드 황금알클럽 김성남대표는 “미 증시는 트럼프 미 대통령이 중국 협상단과 만남을 가질 것이라는 주장과 류허 중국 부총리도 미-중 무역 합의점을 찾을 것이라고 언급하자 나스닥은 +0.6% 상승 마감했다”며 “다음주부터 대형 기술주들의 3분기 실적 발표가 예정 되어 있는 만큼 미-중 무역협상 이슈와 함께 점검하면서 대응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성남대표는 “국내 증시는 미국과 중국이 무역협상에서 스몰딜에 합의 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코스피는 전일 하락을 만회하면서 +0.8%대 상승 마감했다”며 “섹터별 종목 장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폴드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IT 혁신 기술이 총집합 되어 관련 부품 기업들의 매출액이 크게 증가 될 것으로 전망 되기 때문에 핵심 수혜주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증권경제 1위 매일경제TV MBN골드 황금알클럽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갤럭시폴드 IT부품 수혜주를 제시하며 무료추천주와 증시 전략을 확인 할 수 있다.

매일경제TV MBN골드 관심 종목
흥구석유, 어성첨단신소재, 삼성전자, 솔브레인, 녹십자엠에스
오픈베이스, 현대바이오, 헬릭스미스, 에스모, 아시아나항공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