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건설㈜이 이달 중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34번지 일원에서 평택 뉴비전 엘크루를 분양합니다.

평택 뉴비전 엘크루는 지하 1층~지상 27층의 아파트 15개 동, 전용면적 64 ~ 84㎡, 총 1396가구 규모 대단지로 조성됩니다.

단지 인근에 형성된 우수한 교통여건이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평택시를 남북으로 관통하는 1번 국도와 동서축을 오갈 수 있는 38번 국도가 교차하는 '비전 지하차도 사거리'에 자리하는 평택 유일 단지입니다.

이를 통해 북쪽으로 고덕신도시, 동쪽으로 안성 제1산단, 서쪽으로 미군 캠프 험프리스가 자리한 팽성읍, 남쪽으로 아산테크노밸리 및 천안시 이동이 용이합니다.

교통 여건도 우수합니다.

사업지 인근에 BRT 간선급행노선이 예정되어 있으며,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국철 1호선 평택역과 평택고속버스터미널, 평택공용버스터미널 등이 밀집해 있습니다.

SRT가 정차하는 지제역도 차량 20분 이내 도달 가능해 자가용 없이도 수도권 및 전국 각지 이동이 편리합니다.

평택시는 지제역을 복합환승센터로 개발, 다양한 대중교통 수단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수도권 남부 교통허브로 육성한다는 계획입니다.

평택 뉴비전 엘크루는 자녀 보육·교육 환경 역시 우수합니다.

법정대비 2배 규모의 어린이집이 단지 내에 조성될 계획입니다.

평일초·소사벌초·용죽초(올 3월 개교 예정)·신한중·고, 평택고 등 각급 교육시설이 다수 분포해 있습니다.

또한 핵심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어 평택의 '대치동'이라 불리는 비전동 학원가가 가까워 교육열이 높은 학부모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평택 뉴비전 엘크루 는 미래가치 측면에서도 주목되는 단지입니다.

평택시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공장이 들어서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미군기지 통폐합으로 주한미군 및 군속, 종사자 및 가족이 대거 이주해오는 캠프 험프리스가 자리하고 있어 주택수요 확대 가능성이 큽니다.

평택 뉴비전 엘크루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1-5번지에 마련될 계획이며, 입주는 2021년 예정입니다.

[서상준 기자 / ssju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