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는 상권 특화형 쇼핑몰 2호점, AK&기흥이 개장 한 달간 매출 목표 125%를 초과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AK&기흥은 개장 한달동안 6만 명 이상의 고객이 다녀갔고, 고객의 40%는 35~44세 연령대에서, 또 60%는 소재지인 구갈동 주민이 차지했습니다.

이같은 영향으로 매출도 목표치 대비 125% 초과 달성했다고 전했습니다.

AK플라자 측은 입점 브랜드 85개 중 64개 브랜드만 먼저 문을 열어 영업한 점을 감안하면 의미있는 수치라고 설명했습니다.

지난달 14일 문을 연 'AK&기흥'은 주변 상권 30~40대 가족 고객을 겨냥해 만든 쇼핑몰로 상권에 맞는 특화 브랜드를 선보였습니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쇼핑몰 특성상 브랜드 입점 시기가 달라 전체의 80% 정도의 브랜드만 먼저 선보였음에도, 한 달간 목표 매출을 뛰어넘었다"면서"나머지 브랜드 오픈 시기에 맞춰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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