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더클래스 효성', 신규 서비스센터 무상점검서비스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대표 배기영)이 용인 수지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더클래스 효성은 이달 7일부터 3월 말까지 용인 수지 서비스센터에서 신규 오픈 기념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2가지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하며, 유상 수리 대상 차량에 대해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 및 소모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지난달 18일 신규 오픈한 더클래스 효성의 용인 수지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84㎡에 지상 2층 규모로, 총 4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더클래스 효성은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을 제외한 전국 8개 전시장에서 1월 새해 첫 시승 행사를 진행합니다.

첫 시승 행사는 지난 10일 용인 수지 전시장을 시작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18일 안양 평촌 전시장과 분당 정자 전시장을 끝으로 종료됩니다.

사전 예약을 하지 않아도 시승 가능하며 전시장 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용인 수지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경기 남부권 서비스 인프라 확충은 물론 더 많은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서상준 기자 / ssju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