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이 프리미엄 인공지능과 함께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한 2019년 에어컨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더 프리미엄 AI 에어로 18단 에어컨’은 프리미엄형 2종, 최고급형 2종, 고급형 3종으로 구성돼 총 7종으로 출시되며, 7가지의 색상 라인업(다크실버, 메탈핑크, 화이트-실버, 화이트-핑크, 화이트, 그레이, 화이트-그레이)을 갖췄습니다.
특히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에어컨 바람세기를 조절할 수 있고 프리미엄 인공지능 기술이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또 사물인터넷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해 제품의 모든 기능을 리모콘 없이도 인공지능 음성인식과 스마트폰 외부제어를 통해 손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캐리어에어컨은 117년 역사의 공기전문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에어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해왔고, 2019년 더욱 향상된 성능과
디자인, 에너지효율을 자랑하는 신제품으로 시장 점유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의 만족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더욱 진화된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며, “2019년 한 해도 에어컨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AI 가전을 선보이며 국내 에어솔루션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전문가전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다”고 밝혔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