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한끼를 해결하는 사람이 늘면서 식사대용식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롯데제과는 11월에 출시한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가 출시 한달도 안돼 초도 물량으로 생산한 제품 5만 개가 모두 팔렸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오트 함량을 높인 제품으로 차가운 우유나 요거트와 함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대용식 제품입니다.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는 컵과 파우치 2종으로,
롯데제과와 한국야쿠르트가 협업하여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판매됐습니다.
회사는 예상보다 빠른 성장세에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제품군도 늘릴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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