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공사는 연말을 맞아 겨울 정기공연 '쉐어 유어 하트 콘서트(SHARE YOUR HEART CONCERT)'를 오는 19~22일까지 제2여객터미널 1층 그레이트홀에서 개최합니다.

공연 첫날인 19일에는 민간 교향악단 '트리니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가수 박기영, 뮤지컬배우 민우혁의 감미로운 발라드 콘서트가 펼쳐집니다.

20일에는 남성 보컬리스트 JK 김동욱 밴드의 재즈 콘서트를 선보입니다.

21일에는 팝페라 테너 박완과 메조소프라노 신현선, 보로딘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뮤지컬과 오페라, 팝이 하나가 된 특별한 공연 뮤지컬 콘서트를 무대에 올립니다.

마지막 날인 22일에는 가수 크러쉬와 펀치가 선보이는 따뜻한 감성의 K-POP 콘서트가 인천공항을 뜨겁게 달굴 예정입니다.

이번 정기공연은 19~22일 매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공항을 찾은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정기공연에서는 공항 이용객과 인천공항공사를 비롯한 상주기관·업체의 참여로 모금된 기부금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달하는 뜻 깊은 자리도 마련될 예입니이다.

'동전모아 사랑 나눔 기부 캠페인'은 2터미널 공연장과 인천공항 곳곳에 위치한 모금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인천공항을 찾은 방문객들이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예술공연을 즐기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부천사로 많이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서상준 기자 / ssju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