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눈 건강과 안경렌즈에 대한 정보가 더욱 풍성하게 보강했으며 소비자 이벤트, 안경원 위치 등 소비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페이지를 재구성했다는 설명입니다.
에실로코리아는 특히 기존에 별도로 운영해온 바리락스, 마이오피락스, 에실로의 3개 사이트를 하나의 홈페이지로 통합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에실로코리아의 마케팅 관계자는 "국내 안경 착용자들의 38%는 안경을 구매하기 전에 안경렌즈 정보 사이트를 방문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며 "고객들이 에실로 홈페이지를 적극 활용해 필요에 따른 적합한 안경 구매에 도움이 되길 바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