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눈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H.O.P.E 아이시안'이 눈 피로회복 기능성을 추가한 프리미엄 신제품 '아이시안 듀얼액션'을 출시했습니다.
CJ제일제당의 신제품 아이시안 듀얼액션은 눈 선명함을 유지시켜주는 루테인 성분에 눈 피로를 풀어주는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을 추가해 기능성을 높인 제품입니다.
충분히 눈을 쉬지 못하고 영양공급이 필요한 학생이나 잦은 야근으로 피로하고 눈 노화 예방이 필요한 직장인 등이 주 타깃입니다.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은 새우, 연어 등 갑각류에 들어있는 천연색소로, 불규칙적인 혈류량을 개선해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소재입니다.
윤재권
CJ제일제당 H.O.P.E 아이시안 브랜드매니저는 "눈과 관련된 불편함이 영유아기, 성장기, 청년기, 중년기, 노년기 등 각 연령대에서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나고 있어, 생애주기 별 맞춤형 눈 건강 제품들에 대한 연구 및 제품 라인업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O.P.E 아이시안은
CJ제일제당이 지난 2008년 론칭한 눈 건강 전문브랜드로,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아이시안 루테인,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 아이시안 블루베리 등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시안 듀얼액션은 한 달 분(500mg 30캡슐) 기준으로 소비자가 3만 원입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