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새해를 맞아 '위비 할인'카드, '위비 포인트'카드, '웰리치주거래2'카드 등 3종의 신용카드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습니다.
'위비 할인'카드는 할인 서비스와 포인트 적립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대형 대형할인점, 백화점, 온라인쇼핑, 홈쇼핑, 학원, 병의원(동물병원 포함), 보험, 주유, 대중교통 등 주요 9대 업종에서 7%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동통신 요금, 아파트관리비, 렌탈료 등을 매월 25만원 이상 자동이체 결제하면 모아포인트 2천500점이 적립됩니다.
'위비 포인트'카드는 1인 가구를 겨냥한 상품으로 매월 가장 많이 이용한 업종 순서대로 적립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카드를 변경해서 사용하는 번거로움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온라인쇼핑, 홈쇼핑, 편의점, 면세점, 학원, 병의원(동물병원 포함), 약국, 보험, 여행사, 대중교통 등 1인 가구의 소비가 많은 주요 15대 업종에서 매월 1위 업종 7%, 2위 업종 5%, 3위 업종 3%를 자동으로 적립합니다.
이외에 해외 이용수수료 0.3% 면제, 해외ATM 현금인출수수료 건당 $3 면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웰리치주거래2'카드는 이동통신과 대중교통에서는 2%의 모아포인트를, 대형할인점, 온라인쇼핑, 면세점, 해외가맹점 이용 시에는 1.5%, 그 외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는 0.7%의 모아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실적에 따라 추가로 보너스 포인트가 제공되는데 발급 후 6개월간 국내에서 4백만원 이상 이용하면 1만5천점을 받을 수 있으며 매 6개월마다 이용실적을 충족하면 연간 3만점 적립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카드 3종 모두
NHN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벅스 제휴이용권 50% 청구할인, 한게임 충전과 코
미코 웹툰 20%, 티켓링크 10%의 청구할인, 페이코 결제 시 페이코 포인트 1%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3월말까지 전 가맹점 2~6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 대중교통요금 최대 2만원 청구할인, 위비마켓 5천원 청구할인, 페이코 1% 추가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김용갑 기자 / gap@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