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가 카카오톡 채팅을 기반으로 보험관련 업무 상담이 가능한 '프로미 챗봇(Chat-bot)'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프로미 챗봇'서비스는 1천여가지 지식데이터를 분석해 보험금 청구방법, 구비서류안내, 계약대출 이용방법, 서비스망 찾기 등 고객 문의에 대한 응대를 위한 서비스입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의 ID검색에서 "동부화재 알림톡"을 검색하면 누구나 친구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채팅창에 문의사항을 입력하거나 주요문의사항을 선택한 후 제시된 답변을 선택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동부화재는 오늘(19일)부터 6주간의 시범운영을 마친 후 본격적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김용갑 기자 / gap@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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