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정민 멘토(브랜드건축가) / 김민수 멘토 (사)한국창업진흥협회 회장) / 조인선 멘토(아쟁연주가, 전통예술디렉터) / 박현호 멘토 (재능거래 플랫폼 서비스 대표) |
조금 부족해도 괜찮아!
청년창업가 멘티와 대한민국 1% 스타트업의 성공 멘토가 짝을 이뤄 스타트업 중 위기상황에 대처하는 노하우를 생생하게 보여주는 <다시 한 번 스타트업!>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고객이 알지 못한다면 무용지물! 이에 각 팀은 더 널리, 더 재미있게, 효율적으로 알릴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이에 홍민희 멘티와 김정민 멘토는 팩을 붙인 채 한강에서 모터보트를 타고 이승헌 멘티는 조인선 멘토의 조언에 따라 스타 BJ 디바 제시카의 생방송에 깜짝 출연에 도전한다. 방송 전 부끄러워하던 이승헌 멘티, 과연 생방송을 잘해낼 수 있을까? 또한 류정하 멘티는 김민수 멘토의 조언에 따라 제품을 보완해가는 중 특허와 관련해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고, 홍재화 멘티에게 박현호 멘티는 레드오션에 진입한 만큼 다운로드 수보다 더 중요한 것은 따로 있음을 충고한다.
멘토링이 진행될수록 멘티의 부족함이 점점 더 보이지만 그를 통해 고쳐나갈 수 있는 방법도 함께 끌어내고 있는 <다시 한 번 스타트업!> 아이디어와 의지만으론 험난한 창업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비법을 제시하는 <다시 한 번 스타트업> 세 번째 시간은 오는 토요일 (26일) 저녁 9시에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