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물걸레청소기 브랜드 휴스톰, 신제품 ‘듀얼라이팅’ 본격 출시


가정용 물걸레 청소기 브랜드 휴스톰이 무선물걸레청소기 듀얼라이팅(HS-9000)을 새롭게 선보였다.
휴스톰 듀얼라이팅 물걸레청소기는 청소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전면부 헤드 LED 라이트, 배터리 충전상태의 확인이 용이한 전면 3색 LED 그릴이 탑재되어 사용과 관리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삼성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용해 4시간 쾌속충전이 실현됐으며 조립이 편리한 이지조인트로 원터치 조립을 가능케 해 기계를 잘 다루지 못하는 주부나 혼자 사는 여성들도 무리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휴스톰은 가정에서 바닥 물걸레 청소 시 허리를 굽히는 동작 때문에 허리는 물론 무릎까지 악영향을 주게 되는 힘든 점을 개선코자 2013년 처음 런칭한 듀얼스핀 물걸레청소기 전문 브랜드로, 지속적인 신제품의 출시와 기존제품 개선 업그레이드를 실시해 왔다. 휴스톰 제품들은 분당 250회 회전하는 강력한 회전 물걸레 청소 시스템을 기본 탑재해 회전과 함께 청소기 자체 무게로 물걸레를 지그시 눌러주며 힘을 줄 필요가 없도록 설계됐다.
바닥청소에서 중요한 요소인 가구 밑 청소를 위해 헤드 높이가 동급 최저 수준인 8cm로 제작되었으며 상하 90도, 좌우 180도까지 각도 조절도 가능하다. 전작인 듀얼 싸이클론 진공 물걸레 청소기에 도입된 국화무늬병 고려청자를 모티브로 한 한국적인 디자인도 그대로 도입됐으며 본체와 손잡이에는 충격과 파손을 방지하는 댐퍼가 부착되어 있다. 이 외에도 모터 과열방지와 과충전, 과방전 회로, 오토스토핑의 3중 안전장치가 마련됐다는 점은 편리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휴스톰 관계자는 “고객들의 요청사항을 제품개발에 적극 반영해 개발한 제품인 만큼 고객들이 더 알고 먼저 문의 주시고 계신다”며 “꾸준한 성능개선, 컬러 및 디자인 다양화를 통해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세계 최초로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와 듀얼 싸이클론 진공물걸레 청소기도 출시하는 성과를 보일 수 있었던 것이며 이는 고객들의 관심 덕분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휴스톰 신제품은 지난달 말까지 사전구매예약을 실시해 현재 온라인 상에서 벌써 후기가 올라올 정도로 빠른 파급효과를 전달 중이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