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의 미학 ‘크라우드 펀딩쇼’] ‘밀싹엔’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평평한 표면에도 고정이 가능한 붙이는 ‘비손 케이스’ 편

숨은 대박 아이디어를 찾아라! 창업 아이디어를 냉철하게 분석해 줄 전문가 4인과 함께 창업 아이디어의 진가를 낱낱이 파헤칩니다. 창업가와 투자자에게 기회의 창을 열어주는 신개념 프로그램! 톡톡 튀는 스타트업 기업의 아이디어를 ‘천원의 미학, 크라우드 펀딩쇼’에서 만나봅니다.

이번 주에는 밀의 새싹으로 만든 건강한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 ‘(주)넥스’의 ‘밀싹엔'으로 건강 다이어트 하기’프로젝트와 평평한 표면에도 딱 붙고 떨어뜨려도 절대 깨지지 않는 ‘(주)비손그룹’의 ‘혁신적인 핸드폰 케이스’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프로젝트 1.
슈퍼푸드 밀싹으로 만든 건강한 다이어트 제품 ‘밀싹엔’은 누구나 한번쯤은 고민해봤을 법한 다이어트의 문제점을 건강하게 해결해줄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밀의 새싹으로 밀싹의 영양을 가득 담아 밀싹의 과학화를 이룬 (주)넥스의 ‘밀싹엔’. 과연 판정단 4인의 심사 결과는?


프로젝트 2.
스마트폰 이용자 증가에 따른 수많은 스마트폰 악세사리가 나오고 있다. 매 순간 어딜가든 몸에 지니고 있는 스마트폰! 이에 걸맞는 휴대성과 편리함을 강조한 혁신적인 스마트폰 케이스가 있다! 유광 표면이면 어디든지 붙어서 떨어지지 않고, 실수로 스마트폰을 떨어뜨려도 절대 스마트폰에 손상을 입지 않는 (주)비손그룹의 비손 케이스. 과연 판정단 4인의 심사 결과는?

시청자와 함께하는 신개념 펀딩 프로그램! 전문가 4인과 함께하는 톡톡 튀는 스타트업 기업의 아이디어 분석결과는 6월 22일 저녁 7시 매일경제TV ‘천원의 미학, 크라우드 펀딩쇼 (http://www.seoulcrowd.co.kr/)’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