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이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 소매업연합회(FAPRA, Federation of Asia Pacific Retailers Association) 어워즈'에서 '고객서비스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올해로 4회를 맞은 'FAPRA 어워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유통 관련 시상식으로, 중·소매업 발전에 노력한 업체들을 대상으로 2년에 한번씩 시상합니다.
현대백화점 측은 고객 중심의 조직 운영과 고객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도입한 다양한 서비스 제도 등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고객을 세분화해 관리하는 클럽 마케팅이 심사위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정영석 기자]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