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온라인몰이 AK몰과 LF 등 리빙, 패션 전문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강화합니다.
먼저 AK몰을 온라인몰에 입점시켜 3천여 브랜드 30여만 가지 상품을 선보입니다.
또 패션전문기업인 LF를 입점시켜 헤지스, TNGT, 마에스트로 등 LF의 대표적인 브랜드도 추가로 출시했습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앞으로 패션과 뷰티 등 트렌드 중심의 카테고리를 필두로 장기적으로 고객 라이프 스타일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더 많은 채널 확장을 계획중이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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