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년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TV광고를 선보였습니다.
국내 공식수입원 엠즈베버리즈가 공개한 이번 광고는 슬로건 '사르르 삿포로'와 함께 설경을 배경으로 진행됐습니다.
특히 설문조사로 삿포로와 연상되는 이미지를 조사해 부드러운 맛을 강조하기 위해 눈을 통해 하얗고 깨끗함을 강조했습니다.
엠즈베버리지 관계자는 "삿포로 맥주만의 감성적인 이미지를 담고자, 기존의 일반적인 TV광고와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