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1분기 스마트손목시계 시장점유율 71%
지난 1분기에 팔린 스마트 손목시계 10대 중 7대가
삼성전자 제품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미국의 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지애널리틱스(SA)는 1분기 세계 스마트 손목시계 시장조사 결과,
삼성전자가 50만대를 판매해 시장점유율 71.4%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고 발표했습니다.
▶
현대차, 미국서 '브랜드 충성도' 1위 올라
현대차가 미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고객 충성도' 조사에서 자동차 부문 1위를 기록했습니다.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미국의 브랜드 조사기관인 '브랜드키즈(Brand keys)'가 실시한 2014년 고객 충성도 조사에서
현대차는 포드와 함께 자동차 부문 공동 1위에 올랐습니다.
▶LIG손보, 매각 오늘 본입찰…매각가 5천억대 예상
LIG손해보험 매각에 대한 본입찰이 오늘(19일) 이뤄집니다.
매각가는 5천억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KB국민카드, 신상품 이달 말 출시 계획
KB국민카드는 이달 말 포인트 특화 원카드형 신용카드와 훈민정음 체크카드 시리즈 등 신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NH농협카드, 해외전용 신상품 출시
NH농협카드가 해외전용 상품인 '글로벌 언리미티드 체크카드'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나섭니다.
이 상품은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와 횟수에 제한 없이 해외 가맹점 이용액의 2%, ATM 이용액의 0.5%를 무제한 캐시백 해주는 상품입니다.
이용실적과 이용업종에 제한이 없으며, 해외전용 상품으로 해외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마트 반값분유 다음달 출시
이마트는 시중가격보다 절반 가까이 저렴한 분유를 자체브랜드 상품으로 6월 중순쯤 선보일 예정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