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는 인기상품 '디스 아프리카'에 캡슐을 적용한 '룰라 에디션'을 6주간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필터가 쉽게 물러지지 않는 공간필터를 적용했으며, 캡슐을 터뜨리면 독특한 향과 상쾌함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갈색 바탕에 캡슐의 존재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박성식
KT&G 브랜드팀장은 "두 가지 맛을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룰라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디스 아프리카만의 풍부한 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룰라 에디션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며 가격 역시 갑당 2500원으로 같다.
김유경 기자[neo3@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