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삼성SDS 전산센터 화재로
삼성카드의 장애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삼성카드는 피해를 본 고객에 모두 배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시스템 복구를 마무리하는 대로 피해 고객을 파악해 보상에 나설 것이라며 이 같은 입장을 고객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카드는 삼성SDS 과천 전산센터 화재로 지난 20일부터 인터넷망과 앱을 이용한 카드 결제 등 서비스와 10여 개 금융기관 제휴 체크카드 이용이 아직 정상화되지 않고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