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여러분께 이번 해킹으로 인한 개인정보가 대규모로 유출된 사건에 대해서 KT 전 임직원 대표해 머리숙여 사죄드립니다.
특히 지난 2012년 대규모 고객정보유출사건이 일어난 이후 보안시스템 강화를 약속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또 다시 유사한 사건이 발생한 점에 대해서 이유여하를 불문하고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현재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의 소중한 자산인 개인 정보가 더이상 유통되거나 악용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므로 관련 부처와 협력해 이를 최 우선적으로 조치하고 있으며, 유출된 개인정보 내용은 파악되는대로 고객여러분들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고객정보가 2차례에 걸쳐 대규모로 유출됐다는 것은 IT전문기업을 내세우는 KT로서는 너무나도 수치스런 일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이에 저희 KT는 외부 전문가를 포함한 모든 자원 동원해 빠른 시간 내에 혁신하도록 하겠으며 제가 새롭게 경영을 맡은 이상 과거 잘못 모두 철저히 매듭지어 회사가 일등 KT로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잘못을 바로잡는 것은 물론, 조속한 원인 규명 통해 관계자를 엄중 문책하고 원점에서 다시 들여다보고 시작하겠습니다.
지난번 유출사건에 대한 구체적 내용과 문제점, 개선 대책은 가장 빠른 시간 내에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으며,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다는 약속을 드리면서 다시 한번 머리숙여 사죄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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