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최근 발생한 고객정보 유출 사건과 관련해 대고객 사과와 재발방지 대책 마련을 위한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황창규 KT 회장은 직접 사과문을 발표하고 재발방지 대책을 밝혔습니다.
황 회장은 "보안시스템에 대해서는 모든 자원을 동원해 빠른 시간안에 혁신하겠다."며, "과거 잘못된 투자와 정책을 바로잡는 것은 물론이고, 조속한 원인 규명을 통해 관계자들은 엄중 문책하고 원점에서 다시 시작할 것"이라고 철저한 재발 방지를 약속했습니다.
또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통되지 않도록 관련 부처와 협력해 최우선적으로 조치하겠다."며, "금번 유출사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문제점, 개선 대책에 대해서는 가장 빠른 시간 내에 다시 말씀 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현재 수사기관, 관련 부처와 사실 관계를 확인 중이라며, 정확한 고객 정보의 유출규모와 내용을 파악하는 대로 신속하게 고객에게 알려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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