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가 SNS 이벤트를 통해 2,000개의 '일품해물라면'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팔도는 페이스북을 통해 '일품 해물라면 OX퀴즈'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퀴즈를 맞히고 응모창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일품해물라면과 CGV영화예매권, 던킨도너츠 커피·도넛세트를 제공합니다.
또 팔도 블로그에서는 일품해물라면의 모델 정태호와 김영희가 출연하는 포토툰을 보고 마지막 대사를 채워 넣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댓글을 작성한 50명을 추첨해 일품해물라면 1박스를 증정합니다.
이 밖에도 팔도는 유튜브를 통해 '대한민국 응원영상'을 공개하며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김기홍 팔도 광고디자인팀장은 "올해 '일품해물라면'은 광고와 판촉 활동을 강화해 2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계획"이라며 "또한, 나트륨 저감화 추진을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일품해물라면'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