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고객 서비스 브랜드 '쉐비 케어'의 핵심인 '쉐비 케어3-5-7 서비스'를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1년 더 연장한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출범 후 지난해 말까지 쉐비 케어 3-5-7 서비스를 통해 쉐보레 제품과 알페온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쉐비 케어 3-5-7 서비스는 ▲3년간 총 3회 엔진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5년 또는 10만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로 구성됩니다.
이나연 기자[nayeo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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