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금융 고객서비스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KB국민카드가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KB국민카드는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퀴즈를 맞힌 고객과 공식트위터에서 이벤트 글을 리트윗한 고객을 추첨해 스타벅스커피 기프트콘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KB국민카드는 올 한해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대상으로 진행된 각종 평가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KB국민카드 웹사이트는 고객 중심의 편의성을 강화했고, 새롭게 선보인'KB국민카드 모바일홈 앱'은 출시 8개월여 만에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넘어섰습니다.
또 지난해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개설해 트위터 팔로워가 4만 3천여 명, 페이스북 친구가 5만여 명에 달하는 등 SNS를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스마트금융 고객서비스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는데 의의가 있다"며"앞으로도 만족도를 높인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다"고 밝혔습니다.
정영석 기자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