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닝’한 헬로키티 만나러 오세요”...올리브영, 초대형 캐릭터 컬래버

CJ올리브영, 산리오 캐릭터즈와 협업
헬로키티 등 인기 캐릭터 ‘태닝 버전’
올리브영 사상 첫 ‘전사 차원’ 컬래버
32개 브랜드 200여종 상품 컬래버도
캐릭터 라이선스 비용은 올영이 지원

CJ올리브영이 산리오 캐릭터즈와 손잡고 7월 한 달간 초대형 컬래버 행사를 진행한다.

(CJ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영이 헬로키티로 유명한 ‘산리오 캐릭터즈’와 손잡고 초대형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 1일부터 ‘러브 서머(Love Summer)’를 주제로 한 컬래버 행사를 운영한다.

올리브영이 사상 최초로 ‘전사 차원’에서 진행하는 캐릭터 컬래버이기도 하다.


오는 7월 한 달간 올리브영 매장 곳곳이 산리오 캐릭터즈 ‘태닝’ 에디션 일러스트로 꾸며진다.

상품 진열대, 쇼핑백, 직원 유니폼 배지까지 다양하다.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포차코, 폼폼푸린, 시나모롤, 쿠로미 등 인기 캐릭터 6종을 해변·피크닉·수박 등 여름 콘셉트의 올리브영 단독 디자인으로 개발했다.

산리오 캐릭터즈 태닝 에디션이 국내에서 컬래버 상품으로 나오는 건 이번 올리브영 협업이 처음이다.


올리브영은 플랫폼 차원 협업을 넘어 입점 브랜드까지 컬래버 범위를 넓혔다.

K뷰티·K웰니스 카테고리 내 32개 브랜드가 올리브영과 함께 기획한 200여종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리브영이 산리오와 계약을 체결, 참여 브랜드 캐릭터 라이선스 비용을 지원했다.


산리오 캐릭터즈 태닝 에디션 상품은 △이너뷰티 △기초화장품·마스크팩·선케어 △헤어·바디케어 △색조화장품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마련된다.

슬리밍, 프로틴, 트러블 진정 성분이 포함된 화장품 등 날이 더워질수록 수요가 높아지는 상품군을 중심으로 기획했다.

상품 패키지에 산리오 캐릭터를 입히거나 캐릭터 키링, 파우치 같은 굿즈를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관련 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국내 온라인몰과 글로벌몰에서도 판매된다.


(CJ올리브영 제공)
구매 고객을 위한 한정판 굿즈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산리오 캐릭터즈 굿즈를 받을 수 있다.

7월 1일부터 총 3차례에 걸쳐 비치타월, 메쉬백, 워터보틀·참 세트를 각각 선착순 증정한다.

굿즈 디자인은 출시 당일 오전 8시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앱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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