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스파, 흠뻑쇼까지’…놀유니버스, 여름 놀거리 혜택 총집합

놀데이 캠페인 레저편 진행
워터파크 최대 78% 특가
싸이흠뻑쇼·FC바르셀로나 등
단독 판매 상품군도 선보여

놀유니버스 놀데이(NOLDAY) 여름맞이 놀거리 혜택 총집합 이미지 / 사진=놀유니버스
워터파크, 흠뻑쇼, 스파, 축구 등 입장권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기회다.

놀유니버스가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놀데이(NOLDAY) 캠페인으로 상품 할인을 선보인다.


놀(NOL)은 오는 29일까지 캐리비안베이·오션월드·용평워터파크·웨이브파크 등 인기 워터파크를 단독 특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행사 기간 중 선착순 1만 매를 한정으로 발급하는 15% 할인권까지 활용하면 최대 78%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놀라이브 방송에서 다양한 워터파크와 스파 입장권을 실시간 특가로 소개한다.

생방송 중 제공하는 전용 선착순 할인권 사용 시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는다.


싸이 흠뻑쇼 포스터 / 사진=놀유니버스 홈페이지 캡쳐
놀 티켓에서 내놓은 단독 상품도 눈길을 끈다.

먼저, 여름 대표 공연인 ‘싸이흠뻑쇼’ 전국투어 입장권과 투명 비치백, 유니폼 등 공식 기획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이밖에도 스페인 프로축구 리그 라리가의 ‘FC바르셀로나 2025 아시아 투어 에디션’을 독점 개시해 판매한다.

7월 31일 예정한 FC서울전 일반 예매는 오는 25일 진행한다.

8월 4일 에정한 대구FC전은 오는 25일과 27일에 각각 선예매와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놀유니버스만의 방대한 콘텐츠와 혜택으로 무더운 여름을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플랫폼 경쟁력에 계절 맞춤형 상품 구성 역량을 결합해 일상 속 즐거움을 연결하는 온리원 여행, 여가, 문화 브랜드로 도약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