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는 일본의 대표 디저트 도쿄바나나를 판매하고 있는 그레이프스톤과 협업해 출시한 제품입니다.
2024년 배스킨라빈스가 출시한 이달의 맛 중 가장 사랑받은 제품으로 선정된 '아이스 도쿄바나나'에 이은 두 번째 협업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초코 브라우니 큐브와 바나나 퓨레, 밀크 초콜릿 리본(아이스크림 안에 넣는 시럽의 일종)을 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는 디저트와 음료, 케이크 등 관련 신제품으로도 선보입니다.
디저트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쿠키 샌드'는 도쿄바나나 제품 외형에서 본 딴 랑그드샤 쿠키 사이에 부드러운 도쿄바나나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샌드된 디저트입니다.
'초코 도쿄바나나 블라스트'는 바나나향 커스터드 크림에 초코 바나나 맛을 블라스트로 구현한 음료로, 초코 소스 드리즐과 도쿄 바나나 시그니처 모양 리본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초코 도쿄바나나 떠먹는 큐브' 케이크는 2월 중순 출시됩니다.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플레이버의 케이크 사이에 초코 카스텔라 시트를 넣고 워터컷 기술을 활용한 도쿄바나나 모양 아이스크림을 포인트로 올려 완성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2가지 플레이버를 즐길 수 있는 더블주니어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됩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초콜릿과 어울리는 바나나를 활용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였다"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