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다음 달 9일까지 식단 관리 상품을 할인하는 '식단 관리 기획전'을 연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은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길어졌던 설 연휴 동안 급하게 찐 살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식단 관리 건강식품, 단백질 파우더·셰이크·음료, 부담없는 간식·시리얼, 가볍게 즐기는 간편식·음료, 저당·대체당 소스와 조미료 등 쿠팡이 추천하는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입니다.

인기 있는 식단 관리 식품들을 카테고리별로 구성해 쇼핑 편의성도 높였습니다.

스테비아·대체당 식품, 사과식초·땅콩버터, 오트밀·그래놀라, 제로 음료 등 원하는 상품을 종류별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 '최근 2주 TOP200'을 꾸려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식단 관리 상품들을 따로 모아 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익스트림 팻 버닝', '슬림플래닛 가르시니아' 등 건강식품, '미주라 통밀 크래커', '기름제로 옥수수칩 과자', '심플잇 현미포켓누룽지' 등 부담 없는 간식류, '세브란스에이투 프로틴 오리지널', '싱컴바인 단백질러' 등 단백질 식품이 있습니다.

쿠팡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다이어트를 결심한 고객들, 길었던 명절 연휴 이후 식단 관리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