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GMI’ x ‘마힌드라’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이하 BGMI)’가 인도의 자동차 기업 마힌드라와 파트너십을 맺고 마힌드라의 전기 SUV ‘BE 6(비이 6)’를 게임 내에 선보인다.
‘BGMI’ 이용자들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3월 12일까지 BE 6를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BE 6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신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퀀텀 슈트, 크로노 차지 슈트, 볼트 트레이서 건, 네온 드롭 BE 6 낙하산 등 협업 아이템들이 추가돼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협업의 핵심으로 실제 BE 6 차량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한 후 ‘BGMI’ 내 BE 6를 주제로 30초 이하의 짧은 영상을 제작해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에 ‘BGMI’와 마힌드라의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게시하면 된다.
독창적인 영상을 게시한 이용자 한 명을 선정해 실제 BE 6 차량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BGMI’는 2021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건을 돌파했다.
‘BGMI’는 인도 역사상 최초로 TV를 통해 생중계된 e스포츠 종목이며 동시 시청자 수 2400만 명, 전체 시청자 수 2억 명을 기록하며 인도의 e스포츠 생태계를 구축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BGMI’는 지금까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져왔다.
국민 배우 란비르 싱, 디피카
파두콘을 비롯해 인도 최초의 올림픽 육상 금메달리스트 니라즈 초프라 등 여러 유명 인사와의 협업을 진행했다.
또한 인도의 국민 스포츠인 크리켓의 인기 팀은 물론 다수의 발리우드 영화 IP와도 성공적으로 협업을 펼쳤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