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사용자가 직접 제품을 관리하는 자가관리 고객들을 위해 무상으로 코웨이 케어서비스 전문가의 방문관리를 받을 수 있는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운영한다고 오늘(17일) 밝혔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품을 렌탈해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 계약 기간 동안 2회 무상 제공합니다.

최초 제품 설치 일로부터 12개월 이후 1회. 렌탈계약 종료 시점에서 12개월 이내 1회 총 2회 지원하며 추가로 방문 케어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유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코웨이 방문케어 서비스는 코웨이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전문 서비스 도구를 활용하여 맞춤 관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각 제품별로 △정수기 필터, 유로 모듈 교체 및 살균 서비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및 내외부 세척 관리 서비스 △비데 필터 교체 및 노즐 관리 서비스 △연수기 필터 교체 및 재생 관리 서비스 등을 지원합니다.

또한 코웨이는 정수기 렌탈 고객에게 추가로 토탈케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정수기 제품 내부에 물이 흐르는 부품(△얼음트레이 △이너탱크 △입수파이프 △유로관 △추출부 등)을 모두 교체하고 탱크 살균까지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토탈케어서비스는 정수기 설치 후 36개월 이상 경과한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 계약 기간 내 1회 무상 제공합니다.

코웨이 관계자는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자가관리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위생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조문경 기자 / sally3923@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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