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은 이달 말까지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 연금저축 계좌에 신규 입금, 타사연금 가져오기, 만기된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연금으로 입금한 경우를 모두 합산해 순입금액 100만원 이상 구간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
100만원 이상부터 1000만원 미만까지 순입금하면 커피 쿠폰을 5000명 추첨해서 지급한다.
1000만원 이상부터 2000만원 미만까지 순입금하면 상품권 3만원을 전원 지급하고, 순입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타사에서 연금을 이전하는 경우 지급조건 금액을 2배로 인정받을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퇴직연금 실물이전 서비스 도입 이후 채널의 다양화로 인해 고객의 접근성이 늘어나고 있다”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금 운용과 관리에 유용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연금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금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연금센터를 운영 중이며 연금전문 상담 인력들이 연금운용·세금 등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서류 작성없이 간단한 정보만으로 확정기여형(DC) 계좌개설이 가능한 ‘
삼성증권 3분 DC’, 업계 최초로 개인형퇴직연금(IRP) 내 관리 수수료를 없앤 ‘다이렉트 IRP’를 선보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