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는 지난 26일 서울 잠실 한강공원에서 열린 '2024 감성런' 마라톤 대회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2024 감성런'은 '대한문화역사탐구연합회'가 주최하고 '대한생활체육마라톤협회'가 주관하는 마라톤 대회입니다.
모두투어는 대만관광청, 중화항공, 스쿠트항공 등과 함께 후원사로 참여했습니다.
특히 이날 대회에는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을 비롯해 100여 명의 임직원과 가족이 참가해 회사 구성원 간의 소통과 단합을 가졌습니다.
이번 '2024 감성런'은 한강을 배경으로 하프코스, 10km, 5km 등 3개의 코스로 진행됐으며, 총 5천여 명의 마라톤 동호인들이 참가했습니다.
뛰어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는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JBL 블루투스 스피커, 나이키 런닝화 등의 시상품이 수여됐습니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퓨마 티셔츠, 스포츠 양말, 간식, 모바일 기록증 등의 기념품이 증정됐습니다.
중화항공과 스쿠트항공에서 협찬한 '대만 타이베이 왕복 항공권 4매' 경품 추첨도 진행됐습니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지난 3월 여의도 벚꽃 마라톤 대회에 이어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모두투어 구성원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