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이 캐나다 토론토에 1호점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습니다.

bhc 치킨은 향후 5년 내에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 지역에 30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번에 오픈한 1호점은 최근 캐나다 토론토 다운타운의 최대 주상복합단지 '더 웰(The Well)'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더 웰'은 다양한 푸드 레스토랑과 식료품점, 뷰티 및 의료 센터 등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쇼핑단지 내 푸드홀인 '웰링턴 마켓(Wellington Market)'에는 50여 개의 다양한 음식점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약 230 m² (70여평), 90석 규모로 bhc 치킨 고유의 밝은 옐로우 톤과 모던 빈티지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특징인 펍형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풀 다이닝(Full Dining) 형태로 운영되며, 포장 및 배달 서비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현지 소비자 입맛에 맞춰 치킨 덮밥, 치킨 피자, 라자냐, 푸틴 등이 제공되며, bhc 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외 한국의 대표 인기 간식인 떡볶이도 선보여 다양한 특화 메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토론토 1호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웰컴 쿠폰으로 '뿌링 감자'를 제공하며, 럭키드로우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bhc 치킨 바우처를 증정합니다.

또한, $70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bhc 치킨 굿즈 토트백을 기념품으로 선물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송호섭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표는 "이번 캐나다 토론토 1호점은 북미 시장 개척에 중요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처음 선보이는 풀 다이닝(Full-Dining) 콘셉트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K-푸드의 위상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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