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이 '용가리 치킨' 출시 25주년을 기념해 7일부터 서울 성수동에 '용가리가 사라졌다'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하림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1999년 '용가리 치킨'이 처음 출시됐을 당시엔 아이였으나 지금은 어른이 된 소비자들이 그 시절을 추억함과 동시에 어른 입맛에 맞게 출시된 다양한 맛의 용가리 제품도 맛볼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습니다.
출시 당시 히트곡과 장난기 가득한 용가리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대형 붐박스 라디오, 다트 던지기와 펌프게임 등의 활동이 준비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용가리 치킨을 맥주와 함께 즐길 '치맥'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리지널 용가리 치킨 외에 매운 맛 신제품 '불 용가리 치킨', '용가리 불 볶음면'도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야외 공간도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숨겨 놓은 간식을 냄새를 맡아 찾아내는 '공룡알 노즈워크', 순발력을 테스트하는 '할리갈리' 등 반려견을 위한 게임과 경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닭안심과 쌀가루, 각종 채소를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만든 '용가리 멍치킨'과 멍맥주를 비롯해 다양한 펫푸드도 준비했습니다.
'용가리가 사라졌다' 팝업스토어는 11월 3일까지 열리며, 운영시간은 오후 3시~9시입니다.
네이버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현장 예약도 가능합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용가리 치킨 출시 25주년을 맞아 어릴 적 밥 반찬이나 간식으로 용가리 치킨을 즐겨 먹었던 2030세대가 그 시절을 즐겁게 추억하고, 스트레스 날리는 술안주, 기분 전환하기 좋은 별미로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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