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가 지난 8~9일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계열사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4 롯데 올 패밀리 데이(LOTTE All-Family Day)'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둔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과 가족 약 7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롯데는 임직원에게만 공개되던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를 처음으로 임직원 가족에게 선보였습니다.

오산캠퍼스는 롯데 임직원이라면 입사 교육을 위해 거치는 장소로, 지난 2022년 리뉴얼을 완료했습니다.

인재개발원에 모인 임직원 가족들은 롯데와 관련한 퀴즈쇼를 시작으로 클래식 콘서트와 마술쇼를 관람했습니다.

행사 중간에는 부모와 자녀를 분리해 부모는 요가와 다도 등 강의를 듣고, 자녀들은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공식 프로그램 외에도 사진 작가가 가족 사진을 촬영해 전용 맞춤 액자와 함께 제공하는 가족 사진관, 롯데 관련 로고를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과 롯데월드 캐릭터를 활용한 캐리커처 등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도 마련했습니다.

롯데 관계자는 "일과 가정의 조화를 이루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가족 참여형 행사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