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TV 채널에서 세트 구성으로 판매하는 인기 뷰티 브랜드 단품을 모바일 앱에서 1만 원 미만 특가에 판매한다고 오늘(19일) 밝혔습니다.

GS샵은 5월 상상초월 특집을 맞아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모바일 앱에서 '뷰티특가왕' 기획전을 실시하고, 50여 개 TV홈쇼핑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세트가 아닌 단품으로 한정 기간 또는 수량으로 판매합니다.

GS샵 뷰티팀 MD들이 공통적으로 추천하는 상품은 '웰라쥬 캡슐 앰풀'로, 이번 기획전에서 12회분을 1만9천900원에 판매합니다.

2천만 병 넘게 판매된 '헤드스파 7 트리트먼트' 시리즈도 9천900원에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배우 고현정 씨가 만든 화장품 코이(KoY)도 이번 기획전에서 체험 특가 상품을 운영합니다.

그 밖에 ▲도미나스 ▲후시다인 ▲실크테라피 ▲제트티유 ▲에이바자르 ▲마녀공장 ▲마이녹셀 ▲맥스클리닉 ▲닥터그루트 ▲티에스 등 GS샵 인기 이미용 브랜드를 만원 미만에 체험해 볼 수 있는 특가 상품들을 운영합니다.

유승원 GS샵 뷰티팀 MD는 "이번 기획전은 상품 판매보다 고객 체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브랜드별로 1인당 구매 개수를 제한할 예정"이라며 "고물가로 소비에 신중해진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로 협력사는 자사 상품을 알릴 수 있어서 좋고 고객들은 좋은 상품을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어 윈-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