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닉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잇섭의 핫IT슈’ 역대 판매량 1위 등극

미닉스 제품들. <사진 제공=앳홈>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자사 프리미엄 미니가전 브랜드 ‘미닉스’는 지난 5일 IT 유튜버 잇섭(ITsub)이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잇섭의 핫IT슈’에 출연해 역대 브랜드 중 판매량 1위에 올랐다고 12일 밝혔다.


유튜버 잇섭은 251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테크 전문 크리에이터다.

그가 진행하는 ‘잇섭의 핫IT슈’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채널 중 하나로, 제품력이 검증된 브랜드만을 선별해 소개하는 채널로 입소문을 타면서 라이브방송 시 접속자 수가 50만명에 이른다.


미닉스는 ‘잇섭의 핫IT슈’에서 1시간 동안 총 판매량 4700대, 20억원 매출을 올리며 그동안의 라이브방송 판매기록을 경신했다.

이날 방송에는 미니건조기와 빔프로젝터, 식기세척기, 그리고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를 선보였는데, 그 중 식기세척기와 미닉스 더 플렌더는 라이브방송 중 완판됐다.


특히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품절 사태를 빚을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미닉스 더 플렌더가 이번 라이브방송에서의 성과를 이끌었다고 앳홈은 설명했다.

미닉스 더 플렌더는 예약구매로만 판매되다 현재는 품절된 상태다.


이기수 앳홈 라이브커머스팀장은 “잇섭이 미닉스 더 플렌더를 사실적으로 리뷰한 영상을 통해 음식물처리기를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었고 그것이 라이브방송 매출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인플루언서 협업 등 앳홈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