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3월 한 달 TV홈쇼핑 캐주얼 아웃도어 의류 편성을 전년비 35% 확대합니다.

CJ온스타일은 "아웃도어를 일상복으로 활용하는 '고프코어' 패션이 트렌드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에 발맞춰 럭셔리 골프웨어 콜마르 골프를 필두로 캘빈클라인, 아디다스, 게스, 머렐, 휴고보스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럭셔리 골프웨어 '콜마르 골프'가 내놓은 '래딜런 우븐 아웃도어 셋업'은 대표적인 고프코어 패션 아이템입니다.

CJ온스타일은 올해 론칭 100주년을 맞은 이탈리아 명품 패딩 브랜드 '콜마르'의 국내 유통권을 확보하고 콜마르의 골프 컬렉션인 콜마르 골프를 전개 중입니다.

이 상품은 신축성이 뛰어난 우븐 소재와 래딜런 나일론 원사를 적용한 집업 재킷과 조거 스타일 팬츠를 세트로 구성했습니다.

등산, 캠핑 등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 가능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도 선보입니다.

11일 편성된 '아디다스 하이드로 퍼포먼스 수트'는 3중 원단이 사용돼 발수, 방풍, 보온성 기능을 갖췄습니다.

고프코어 패션에 정점을 찍어줄 상품도 준비했습니다.

CJ온스타일은 글로벌 명품 남성복 브랜드 휴고보스의 스니커즈를 오늘(9일) 업계 최초로 론칭합니다.

압축성형한 초경량 EVA 소재를 적용 접지력과 가벼움을 살렸고 시원한 촉감의 메쉬를 사용해 3040 남성 타깃의 채널 유입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권병희 CJ온스타일 스포츠캐주얼팀장은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 고프코어는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본인 개성을 다채롭게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습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