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3월 31일까지 자사 트랙·버스 전문점 'TBX'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TBX 멤버십'은 상용차 고객을 대상으로 트럭·버스용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만의 서비스입니다.

행사 기간 중 'TBX 멤버십 앱'에 가입한 기존 고객과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5천 원 상당의 할인쿠폰 2매를 지급합니다.

특히 다른 회원으로부터 1매를 선물 받을 수 있어 총 세 장까지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급된 쿠폰은 3월 31일까지 전국 155개 TBX 멤버십 매장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행사 대상은 한국, 라우펜 트럭·버스용 전 제품으로 규격에 관계없이 타이어 2개당 1만 5천 원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여기에 제품 규격별 TBX 멤버십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되어 최대 7만 5천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TBX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편,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앱을 통해 TBX 멤버십 지정점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시 'TBX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19.5인치와 22.5인치 규격의 타이어 구매 시 1개당 5천원, 17.5인치는 1개당 3천원이 자동 적립됩니다.

이와 함께 주야간 운행이 많은 상용차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TBX 멤버십' 회원은 앱 내 예약 서비스를 통해 새벽, 주간, 야간 등 운전자가 원하는 시간에 맞춰 방문 서비스 예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무상보증 서비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등을 함께 제공합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