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은 오늘(23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카페 8'에서 월드클래스 스타셰프 마리오가 선보이는 '풀사이드 조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조식은 에그·팬케이크를 메인 테마로 하는 4코스로 구성됩니다.

유기농 요거트·시리얼부터 메인요리와 사이드메뉴, 디저트를 직접 선택해 취향과 입맛대로 나만의 메뉴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크로와상, 머핀, 소프트롤 등 5종의 빵과 버터, 잼, 꿀 등으로 구성된 브레드 바스켓과 유기농 요거트를 시작으로 홈메이드 제주 베리 그래놀라와 우유, 오트밀과 꿀 등 총 4종의 시리얼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인요리는 총 9종으로 캐러멜라이즈한 바나나와 캐나다 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팬케이크, 신선한 딸기와 휘핑크림을 곁들여 먹는 바삭한 크로플, 신선한 베리와 마스카포네 등을 곁들인 브리오쉬 프렌치 토스트, 훈제연어 베이글, 스테이크·에그 등입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카페 8은 야외풀데크와 동일한 8층에 위치해 풀사이드에서 조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라며 "태국과 발리 하얏트 호텔에서 총주방장을 역임하는 등 40년 이상 경력의 글로벌 스타셰프인 마리오가 야심차게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고 밝혔습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