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청 전경./사진제공=화성시
[화성=매일경제TV] 경기 화성시는 고품질 대민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후화된 콜센터 시스템을 재구축하고 상담프로그램의 기능을 개선했다고 오늘(30일) 밝혔습니다.

시는 3억6천800여 만원의 예산을 들여 '화성시 행복나눔콜센터 전화민원상담시스템 고도화 사업'을 완료했습니다.

이번 콜센터 전화민원상담시스템 고도화 사업은 콜센터 상담사와 민원인과의 전화 상담시 잦은 끊김, 잡음 등을 해결하기 위해 노후 서버교체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 최신 IP 기반 콜 인프라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강인묵 기자 / mkkim@mkmone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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