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쓱 드림 걷기 캠페인'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일상생활과 연계된 참여형 기부를 통해 ESG 경영을 강화합니다.

SSG닷컴은 오늘(4일) 지난 10월 한 달간 전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하반기 '쓱 드림 걷기 캠페인'을 성료하고 결식아동 식사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한다고 밝혔습니다.

SSG닷컴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참여자의 누적 걸음 수가 1억 보 이상을 초과하면 회사가 1천만 원을 기부하는 '쓱 드림 걷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하반기 캠페인 목표는 국내 아동의 식사권을 보장하고 결식아동에게 균형 잡힌 식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SSG닷컴은 기부금 1천만 원을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하고 기부처에서는 결식아동에게 식사 및 건강 검진 활동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SSG닷컴 관계자는 "'쓱 드림 걷기 캠페인'을 통해 나눔을 실천할 뿐 아니라 탄소 배출을 저감하고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기부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한다"며 "향후 사회에 보탬이 되는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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